MY MENU

입뚫는 스피치

제목

브라이언 트레이시 5개월동안 듣기로 결정한 3가지 이유!!

작성자
김민정
작성일
2020.02.0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530
내용
영어강사인 친구의 추천으로 제라스를 알게 되었어요. 영어강사임에도 영어뿐만 아니라 스피치까지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는 얘기에 바로 청강 신청을 했었죠!

작년 10월 민호샘 국영법을 두달 듣고,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도 영어철도599로 끈을 놓치지 않고 쭈욱 달렸어요! 그리고 만난 브라이언 트레이시 수업은 역시나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이 수업을 추천하는 세 가지 이유가 있어요:)

1. 국영법에 555 학습법이 있다면, 브트에는 S3가 있다!!

이미 국영법에서 발음과 연음, 상황별 연기까지 습득했다면, 브트에서는 문장 구조를 바꿔보고 내가 활용할 수 있는 상황까지 상상해보고 습득할 수 있었어요. 미리 예습을 통해 어떤 부분을 더 연습하고 공부해야할지 알 수 있는 꿀팁이죠!

2. 8억짜리 강연을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느낄 수 있다!!

ㅇㄱㄹㅇ 유튜브 보다가 좋은 강연들 많이 보는데 온전히 나의 것으로 만들기엔 조금씩 부족하죠ㅜㅜ 좋은 말씀인데 마음을 울렸었는데 금방 잊어버리기 일쑤니까요,,
그런데 브트에서 한 문장씩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동안, 주옥같은 강연이 살과 피가 되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나만의 성장 드라마를 찍을 수 있다!!

예습 미션으로 미리 배울 문장들을 외워서 동영상을 찍어요. (일주일만 딱 눈감고 해보면 금방 익숙해짐!)
수업마다 학습한 문장들을 일어서서 돌아가면서 만나는 파트너와 연습하고 또 연습해요. 앞에 나가서 학습한 내용을 스피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

제라스는 소통학교라고 얘기하고 여기서 실수하고 깨어져도 괜찮다는 것을 계속해서 배우게 해줘요. 남들의 수준과 맞춰서 따라가야지 하는 부담이 아니라 나만의 성장 목표를 맞춰갈 수 있는 충분한 여유를 가질 수 있어요.

보너스,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강연때 던지는 질문을 가지고 옆 사람, 앞 사람 파트너와 함께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줍니다. 이게 또 엄청 재밌거든요ㅋ.ㅋ

개인적으로 앞으로 남은 4개월이 기대됩니다.
매달 성장하면서 마직막 달에는 스피치를 끝낸 뒤
박수까지 감사로 받으면서 내려올 그 날을 그려봅니다!!

민호샘 국영법 듣고 뭐듣지 고민하시는 분들,
어서어서 청강 신청해보시고 바로 또 오세요!!
(제 친구도 청강 듣고 바로 등록했어요ㅋㅋㅋ)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