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케쉬운 영작문

제목

케쌤이 좋아서 1개월차가 쓰는 후기 이제 영어를 시작할때 /(^~^/)

작성자
정해원
작성일
2020.07.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70
내용
저는 케쌤의 영문법 수업 1개월차 햇병아리입니다.

케쌤 문법은 정말로 간단해요. 진짜 적은 양의 문법인데 모든게 다 들어가 있어요.
케쌤을 만나기전에는 문법책으로 문법을 공부하고 예문 외우고 문법 다시 암기하고 이런 방식으로 공부를 했었어요. 그런데 케쌤의 문법들을 본 후 선생님을 조금만 더 빨리 만났을 걸...하고 후회하게 됩니다. 그정도로 제가 배웠던 문법의 뼈대가 되는 것들이 효율적이게 정리 되어있어요. 그것도 엄청 작은 양으로 말이죠. 
 
영어 공부를 막 입문 하시는 분들에게 제가 감히 말씀드리자면 케쌤의 문법은 영어 실력을 올리는 데 있어서 가장 최단거리의 코스입니다. 문법책으로 막연히 공부하신다면 문법을 알 수 있지만 굉장히 개별적으로 알게 됩니다.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기는 어렵고 문법이 따로 놉니다. 이런 방법으로 공부하시면 시간도 매우 오래 걸려요. 흔히 영어를 공부하면 to부정사에는 명사적 용법이 있다. 동명사는 명사의 역활을 한다. 이렇게 개별적으로 알게 되는 데 케쌤은 정말 쉽게 명사적용법에 오는 모든 것을 정리해주십니다. 이렇게 하면 정말 탄탄하게 문법을 배우실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처음 영어를 시작하신다면 케쌤의 영문법부터 듣고 오시는 것을 추천해요. 영작문반은 문법을 적용시키는 위주의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이죠. 
케쌤의 영작문 수업을 처음 들으면 멍...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케쌤께서 똑같은 말씀을 반복하시고, 반복하시고, 또 반복하셔서 어느 순간 케쌤께서 하시는 질문에 자연스럽게 대답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진짜 그정도로 머리에 자동적으로 세뇌가 되요ㅋㅎㅋㅎ. 

또한 영어를 꽤 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케쌤의 문법은 전체적으로 다루기 때문에 문법을 여러번 도신 분들께 머리속을 정리하기 완전 좋아요. 저는 평소에 a/the 관사를 빼먹거나, 전치사를 어떤것을 써야할 지 모르겠거나 복수처리를 언제해야 하는 지 햇갈리고 실수를 자주 하는데 이런 부분이 확실하게 잡혀요. 이런부분들은 인터넷에 쳐도 잘 나오지 않으며 그런 것을 따로 찾으면서까지 공부를 할 정도의 의욕은 없어서 귀찮아 하는 저에게는 완전 짱짱 편합니다. 굳이 찾지 않아도 되는 행복감을 느끼고 있어요 ㅎㅎㅎㅎ

어떤 분이든 정말로 영어를 배우고 싶다는 의지와 의욕만 있다면 정말 빠른 시간 내에 영어가 느시는 것을 직접적으로 체감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케쌤 수업이 너무 좋아서 어쩌다 보니 홍보식으로 적게 되어 버렸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케쌤 진짜 최고입니다. 케쌤 수업 많이많이 들어주세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