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나초영

제목

글 못쓰는 내가 이건 꼭 쓰고 싶었다 !!!!!!

작성자
Lucy
작성일
2020.07.06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490
내용
저는 자신감, 자존감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남들 앞에서 발표는 커녕 말도 제대로 잘 못할 때가 많아서 혼자 자책하고 후회하기 일쑤였습니다. 근데 나초영 수업에서 그런 것들을 극복하는데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올해 대학에 입학했지만 온라인을 통해서만 수업을 들으면서 생각치 못했던 온라인 강의들로 인해서 하는 것 없이 그저 조금은 무기력하게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친오빠의 권유로 제라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제라스에 다녔던 오빠는 Tina쌤의 나초영 수업을 추천해줬습니다. 너가 티나쌤 수업을 꼭 들어봤으면 좋겠다고 계속해서 얘기를 하여 용기를 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낯 가리고 남들 앞에서 말하기 부끄러워하는 제겐 영어회화 학원을 신청하는 것이 큰 두려움으로 다가와 매우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첫 수업을 듣기 전에 오빠는 저한테 너는 첫 수업을 듣자마자 마음에 들어할거라고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얘기해주었습니다. 그저 내가 걱정이 많은 걸 알기에 해준 위로의 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첫 수업을 듣고나서 저는 오빠가 해준 얘기가 진심으로 내가 좋아할거라고 생각해서 해준 얘기였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그건 바로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뿜뿜 내뿜으시는 티나쌤과 같이 수업을 듣는 수강생분들 덕분이었습니다. 수업 전에는 내가 말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이 많았는데 수업을 들으면서 걱정은 싹 사라지고 온 몸으로 수업을 즐기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제라스에 가는 날엔 항상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라스를 다니기 전에 제가 배웠던 영어는 교과서, 책 위주로 학습하고 모르는 것들은 이해보다는 외우는게 위주였습니다. 그래서 영어를 좋아하지만 항상 넘지 못하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나초영 수업은 기존에 제가하던 학습과는 아예 달랐습니다. 나초영 수업은 이해와 공감 위주로 서로 소통하며 배우고 말하며 배워나가는 수업이었습니다. 처음 해보는 방식의 수업이었기에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그래서 매 수업마다 이번엔 어떤 표현을 배우고 나에 대해 얘기할까하는 설렘이 가득했던 수업이었습니다. 
전에는 영어로 혼잣말을 하게 될 때 오마이갓, 왓 이러한 짧은 표현들 밖에 하지 못했다면 나초영 수업을 통해 배운 여러 표현들이 모여 할 수 있는 영어가 많아졌고 영어를 스스로 적용할 줄 아는 제 자신을 보면서 너무 뿌듯합니다. 또한 저는 나초영 수업을 통해 영어뿐만이 아니라 티나쌤과 여러 수강생분들의 열정과 마인드를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진실된 말과 행동으로 수강생분들을 대하시는 티나쌤을 보고 제가 참 배울 점이 많은 분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자신감도 자존감도 부족한 저에겐 매번 진지하게 피드백해주셨던 그 모든 것들이 위로가 되었고 제가 성장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제라스에서 처음 뵙게 된 선생님이 티나쌤이어서 정말 다행이고 감사합니다.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글솜씨가 좋지 못해 제가 하고 싶은 말이 다 표현이 됐는지 모르겠습니다. 나초영 수업을 통해 만난 티나쌤과 여러 수강생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감사하다는 말보다 더 좋고 이쁜 표현으로 표현하고 싶을 정도로 감사해요 정말로 나초영은 뭐랄까 감사하다는 표현보다 더 감사한 표현이 꽉꽉 찬 그런 좋고 예쁜 말 만들고 싶게하는 기분이 들게한 수업이에요 
Tina is my all-time favorite teacher!!!!!!!
나초영 is my all-time favorite class!!!!!!!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