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입뚫는 스피치

제목

삶의 나침반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게

작성자
리쭈
작성일
2020.08.2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89
내용

입뚫스 2달 공부한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


 저번 달에 수업이 너무 좋아서 이번 달도 연속으로 수강했는데 역시..! 너무 유익하고 알찬 수업이었어요 ㅎㅎ
1. 수업 방식
 한달에 유명인사 스피치 2개를 공부합니다. 수업 전에 예습하면서 15문장 정도를 외워가면, 그 내용을 중심으로 수 업이 진행됩니다. 문장만 외우는 것이 아니라, 문법적인 설명, 응용, 다른 표현들도 배우기 때문에 공부할 내용이 꽤 많습니다! 
2. 왜 입뚫스인가??
제가 제라스의 많은 수업 중에서도 '입뚫스' 를 추천하는 이유는 3가지 입니다.
1) 수업 내용
수업 내용이 너무 유익해요. 이번 달에는 싸이, TED 스피치 배우면서 내 삶의 중요한 가치, 우선순위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되었어요. 엄청난 영감을 얻고 가는 수업입니다. 요즘 다들 바쁘다 보니까 '뭐 해 먹고 살지?'에 대한 생각은 많이 하지만 ' 어떻게 살아야 하지?'라고 생각할 여유는 없는 것 같아요ㅠㅠ 저도 그랬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이 수업 중간중간에 영어+ 삶에 대한 인사이트를 주셔서 그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는 기회가됩니다.
2) 영어 배우러 왔는데 한국어도 알려줌 (일거양득!!)
입뚫스 수업에서는 영어뿐만 아니라 말하기 수업도 가르칩니다. 유명인사들 스피치 같이 공부하면서 다양한 말하기 전략을 분석하고 학생들에게 효과적인 말하기 방법을 가르칩니다. 수업을 듣고 나면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한국어 실력도 up up한 것을 느낄 거예요!
3) 수업 듣는 사람들이 너무 좋다
민호썜이 수업 분위기 자체를 '어떤 것을 말해도 괜찮아'라고 이끌어주셔서 그런지, 수강생들 모두 오픈마인드에요 ㅎㅎ 그래서 다른 사람들 앞에서 이야기하는 걸 부끄러워하는 분들도 편안하게 말할 수 있는 분위기랍니다. 

언어를 넘어선 소통을 하고 싶은 분들, 삶의 의미를 찾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강의입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