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영화회화

제목

한 번 들으면 빠져나갈 수 없을걸? <티나쌤의 영화회화>

작성자
김단영
작성일
2019.03.02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689
내용
안녕하세요. 제라스 8개월중 6개월을 티나쌤과 함께 하고있는 학생입니다. 제가 왜 6개월동안이나 티나쌤과 함께 하고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제가 제라스에서 처음 들은 수업은 티나쌤의 나초영 수업이었습니다. 처음엔 영어공부를 하고싶어서,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환경을 만나고싶어서 수강신청을 했었죠. 하지만 수업을 들으러 간 첫날 저는 예감했습니다. 이 학원, 이 수업이 제 인생을 바꿀 수도 있겠다는걸요. 저에게 영어란 그저 어렵기만 한 다른나라 언어였습니다. 하지만 수업을 듣다보니 놀라운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배운 표현들이 미드나 외국 영화를 볼 때 귀에 쏙쏙 박히고 외국에 나가서 실제로 외국인들이 그 표현들을 쓰는 것을 듣게 되었던거죠. 그리고 그 때, 아 내가 옳은 방향으로 가고있구나 라는 확신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티나쌤의 영화회화 수업을 신청하게되었죠.
영화회화는 말 그대로 두 달간 한 영화를 정해서 그 영화에 나오는 표현들과 문장들을 배우는 수업이었습니다. 영화도 보고 그에 관련된 표현들을 배우는 시간과, 질문을 던지고 프리토킹 하는 시간이 있었죠. 그날 영화를 통해 배운 표현들을 프리토킹할 때 사용해보고, 또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표현들도 내가 말해보고 하면서 저의 영어 실력은 쑥쑥 자라났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티나쌤이 학생들을 대하실 때의 모습이 참 감명깊었습니다. 이 수업에서 저는 영어뿐만 아니라 인생의 멘토를 얻어갑니다 정말ㅜ ㅜ
두번 말하기 입아플정도로 제라스, 그리고 영화회화 수업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3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