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나초영

제목

티나쌤의 나초영 수업 후기!

작성자
조유림
작성일
2019.02.28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592
내용
저는 영어로 생각을 표현하고 싶지만 머릿속에 있는 간단한 문장 조차도 입 밖으로 나오지 않아서 답답한 적이 많았습니다ㅠㅠ

두 달간 티나쌤의 나초영 수업을 들으면서, 일상 생활에 많이 쓰이는 문장들과 즉흥적으로 알려주시는 표현들까지 정말 많은 것을 배워올 수 있었습니다! (+티나선생님의 긍정에너지도!!)

너무 많은 표현을 배워서 금방 잊어버리지 않을까 싶지만, 수업시간 내내 티나쌤의 ෆ러블리한ෆ 방식으로 기억에 남도록 노력해주시고 선생님 뿐만 아니라 학생들 모두가 chatty~~ 한 수업이기 때문에 암기식이 아닌 의미를 파악하며 익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서로 모르는 다른 학생분들과 어색한 분위기에서 영어로 대화하며 연습한다는 것이 민망하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첫 만남에 학생들의 이름부터 외워주시며, 한 명도 놓치지 않고 애정과 열정을 쏟아주시는 티나쌤 덕분에 반 분위기는 항상 즐거웠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편하게 얘기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음을 먹고 시작했다가도 열정이 식으면 금방 핑계를 대며 그만 두기 마련인데, 여기는 학원이라고 하기에는 어색할만큼 재밌는 곳입니다 !!!!
일단 시작하면 ‘다음달도 다닐까말까’가 아닌, ‘다음달에는 무슨 수업을 들을까’ 고민하는 모습을 보고 계실 것입니다 ^ㅁ^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