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네초영

제목

7-8월 월수금 10시반 네초영(영화쌤) 후기

작성자
김수진
작성일
2018.09.04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816
내용

방학동안 영어회화 학원을 알아보다가 월수금 10시반 네초영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저는 항상 학교에서 배워오던 형식적인 영어가 아니라 실제로 영어권 사람들이 사용하는 영어 표현을 배우고 싶어했습니다.


그래서 네이티브들이 쓰는 영어 표현을 배우기 위해 네초영 수업을 선택했고, '위 베어 베어스'라는 애니메이션을 한 주에 한 편씩 보면서 여기에 나오는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영화쌤이 표현을 알려주시면 옆에 앉은 사람이나 앞에 앉은 사람에게 자신의 말로 바꿔서 다시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고, 그냥 듣는 것보다는 더 오래 기억에 남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 시간마다 자신의 분량을 정하여 예습을 해 와서 자신이 예습해 온 부분을 사람들과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또 8월에는 매 수업이 끝날 때마다 그 날 배웠던 표현들을 퀴즈 방식으로 복습했는데, 될 때까지 퀴즈를 반복했기 때문에 대강 아는 것으로는 퀴즈를 끝낼 수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정말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쌤도 너무 좋으셨고, 수업 방식도 너무 좋았어서 점차 적응해 나가면서 방학동안 영어회화 공부를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개강을 해서 수업을 들을 수 없다는 게 너무 슬프지만, 여름 방학동안 영화쌤과 그리고 네초영 같이 들었던 분들이랑 좋은 수업, 시간 보냈던 것 같아서 정말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이런 후기는 안 써봐서 이렇게 쓰는 게 맞는 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저 같이 네이티브들이 쓰는 영어 표현을 배우고 싶다는 분들이 들으면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
0
  • 송영화

    20살 수진이 ㅎㅎㅎ 네가 얼마나 부러웠는지 몰라 ㅎㅎ
    제라스 다니면서 제라스 일찍 오면 더 좋았을텐데 생각을 많이 했었거든 ㅎㅎㅎ
    매 수업 시간에 너의 따뜻한 눈, 뜨거운 열정에 더욱 빛났던 시간들이었어 ㅎㅎ 고마워잉❤️

    5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