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마이패턴

제목

인생 힐링 수업 "마이패턴"

작성자
한인희
작성일
2018.04.14
첨부파일0
추천수
6
조회수
988
내용

제라스에 다닌지는 6개월 차, 저는 페이스북을 통해 제라스에 왔고 지난 달 부터는 마이패턴을 수강하고 있어요.


지난 달 마이패턴을 처음 들었을 때, 레벨 3단계인 만큼 다들 너무 잘할 거라는 생각에 첫 수업날 두렵기도 하고 긴장도 했었어요.


사실 이 수업은 내 레벨보다 높으니까 끝까지 다니는 데에 의의를 두자 라고 생각했었는데, 같이 수업 듣는 분들의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 그리고 무엇보다 세로토닌 제조기 규빈샘의 열정 가득한 수업 덕분에 지금은 누구보다도 즐기면서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영어가 너무 재밌어요!


마이패턴 수업은 정말 외국인들이 많이 쓰는 영어패턴들을 공부하는데, 수업을 한번이라도 들어보면
'아……. 이 수업은 진짜 놓치면 안 되겠다.' 라는 생각이 바로 듭니다.


정말 주옥같은 내용들을 담고 있고, 실제로 두 달째 수강하면서 미드나 영화에 나오는 몇몇 표현들을 바로 해석할 수 있게 됐어요.


저는 취직을 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지만, 이 수업은 수업 듣고, 미션 하는 것만 열심히 해도 내가 하는 노력의

5배 이상은 가져가겠구나. 라고 생각해서 마이패턴 끝날 때 까지는 영어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지난 달 초만 해도 작문 한 문장 하려면 단어도 검색해보고, 번역기도 돌려보고 꽤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
지금은 규빈샘께서 많이 자연스러워졌다고, 잘하고 있다고 해주실 만큼 실력이 늘었어요!


아는 패턴이 많아지니 일석이조로 자연스레 귀도 뚫리고 있는 것 같고, 미션으로 들어야 하는 영어 녹음파일은 너무 재밌어서 계속 듣게 되는 마력이 있습니다.ㅎㅎ


덕분에 심심할 때마다 계속 듣고 말하니 제 자신이 느끼기에도 영어로 말 하는 게 많이 자연스러워 질 만큼 는 것 같아요!

 
또 저는... 마이패턴 수업내용도 너무 사랑하지만 규빈샘 덕분에 삶이 완전히 달라졌다고 생각해요.


규빈샘은 진짜 세로토닌 제조기에요! 월, 수, 금 전날만 되면 벌써 다음날 수업이 기대되고, 빨리 가고 싶어집니다.


수업도 너무 재미있게 해주시지만, 정말 인생에 도움 되는 얘기도 많이 해주시거든요.


예를 들면 수업 중에 누군가 커피를 쏟았다! 라고 하면 짜증의 감정이 생기기도 전에 생각을 바로 바꾸는 방법 같은 것이죠.


나쁘게 생각하기 보다는 오히려 "잘됐다! 커피 향이 참 좋네." 라고 생각하게끔요.


저는 원래 비관적이고 짜증도 많이 내는 사람이었는데 규빈샘 덕분에 지금은 아닙니다!!!


왜냐면 '생각, 감정'을 바꾸는 방법을 배웠거든요 ㅎㅎ


사실 마이패턴 수업을 들으면서, 취직도 해야 된다는 생각에 이력서를 쓰기도 했었지만 매번 떨어졌었어요.


근데 규빈샘 만나고 나서 저도 모르게 "잘됐다! 마이패턴 수업 더 열심히 듣고 싶었는데, 신의 계시군.ㅋ" 이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점점 더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밝아지는 저를 보면서 이 수업은 보물 같은 수업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약 레벨 3단계 수업을 고민중이신 분들이 있다면 꼭 마이패턴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제라스에 온 결정을 한 건 인생에서 손에 꼽을 만큼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영어가 너무 좋아졌고, 실력도 늘고 있고, 제라스에서 좋은 사람들을 너무 많이 만났고, 앞으로도 만날 것이고, 좋은 스승님들을 만나서 행복합니다.


마지막으로 같이 수업 듣는 우리 마패반 분들, 규빈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6
0
  • 혜리

    언니 ㅠㅠ 언니랑 같이 수업들어서 넘 좋아요

    5 년전
  • 인희

    ㅋㅋㅋㅋㅋ에너지뿜뿜 혜리! 저도 너무 좋습니다♥

    5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