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마이패턴

제목

에너지 가득한 리예쌤과 함께한 마패후기!

작성자
문지영
작성일
2019.08.29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471
내용
✔️수업 선택한 이유?
-컨텐츠로 영어 배우는걸 좋아해서 비슷한 느낌의 수업(컨텐츠를 활용하는)들을까 했었어요. 그런데 네초영을 곧 잘 따라해서 지금의 수준에서 제 영어실력을 좀 더 올릴려면 마패수업이 도움이 될꺼라면서 추천받았어요! 잘하시는 분들이랑 같이 수업듣고 좀더 어려운 단계도 들어보는게 도움 될거같다고요:).

✔️수업 듣기 전 수업 인상은?
-어떤 수업을 듣느냐도 중요하지만, 선생님이랑 호흡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이예요. 누구나 그렇겠지만 처음 들어보는 수업내용이나 스카일에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걱정도 있었어요. 그렇지만 새로운 것을 배운다는 기대가 더 컸었어요:).

✔️수강 후 뭘 얻었는지?
-한국어와 영어가 반드시 1:1 단어로 매칭되지 않는거요!
언어는 그 나라의 문화와 생각을 담는다고 하잖아요. 근데 한나라의 언어를 배우면서 생각은 한국식이였던거 같아요.알고있던 사실이지만..사실 잘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마패를 들으면서 이런한 문장은 이런 상황에서 쓰는구나. 아, 한국어로는 다양하게 표현이 되지만, 영어로는 이 표현을 써야하구나를 배우게 되었어요.
어떤 상황과 맥락에서 어떻게 말을 해야하는지 구체적인 사례와 컨텐츠를 통해 영어식 사고를 하고 말하는 법을 익힐수있는 시간이였어요:)


✔️특히 '나에게' 좋았던 점이 있다면?
-상황에 맞는 문장으로 말하려고 노력하고, 영어로는 이걸 어떻게 표현을 할수있을까랄 고민하는 스스로를 보면서 좀더 발전한 모습에 뿌듯했어요. 그치만 아직 영어를 잘 하려면 더 많은 시간을 영어와 함께 해야된다는 생각도 많이 들어요!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