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영화회화

제목

영어회화의 신(나는)흥(나는)강자 영화회화

작성자
지헤연
작성일
2017.06.1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49
내용
흥나게 영어배운 영흥담을 얘기해볼까 합니다.

영화회화 수업은 일반 영어회화 수업이. 아~!닙니다~

제게 영어가 필요한 이유는 저는 라크로스 라는 스포츠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생소하지만 미국 과 유럽해서는 핫하답니다. 그러다 보니 같은 팀으로 경기를 뛰는 선수들이 유학생들이 많아서 영어로 대화를 해야했습니다. 팀스포츠에서 중요한건 팀원들과 호흡인데 언어장벽으로 인해 소통의 어려움이 있었고 이 벽을 허물기 위해 학원을 다녔습니다.

영화회화의 커리큘럼은 영화 한편을 분할하여 진도를 나가고 그 파트에서 중요하고 아주 유용하게 쓰일 표현들을 티나쌤께서 엄선하여 만들어집니다.

이 수업의 장점은 영화라는 영상매체를 통해 상황적인 것을 보고 배우들의 감정선을 따라하며 영어표현을 배울 수 있는 것입니다. 처음 미션 영상을 보면 국어책 읽기에 불구하던 제 영어에 점점 리듬과 박자감이 생겨났습니다. 영화 스토리에 몰입하여 얘기하다보니 자연스레 감정이 실리고 표정도 따라갔습니다.

바빠서 영화를 볼 시간이 없다구요!? 걱정하시마세요. 영화보다 더 생생한 티나쌤이 계십니다. 좀 더 오래 기억할 수 있게 온몸으로 배우는 표현. 어느새 나도 모르게 올라간 내 어깨의 흥. 이와 함께 내 입에서 나오는 신나는 영어.

실화를 얘기해보자면
저의 영어가 어느정도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긴 문장을 구사하거나 어려운 표현을 즐겨쓰지않습니다. 제 외국친구들을 만났을 때 알아들을 수 있는 수준이 되었고 저는 단지 영화회화 에서 배운 표현을 가지고 흥 넘치게 "리액션"만 했을 뿐인데 친구들이 아주 칭찬해주었습니다. 너 꽤하는데?하며
(맞지?롸잇?)

또 영화회화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소통하는 형태의 수업 덕분에 평소 생활마저도 달라졌습니다. 삶을 바라보는 시선이 한가지 색이었다면 지금은 다양한 무지개색으로 활력이 가득 차 있습니다.

제게 영어는 이제 단순 필요한 존재가 아닌 더욱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며 큰세계를 신나게 누리게 해줄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ㅎㅎ

당신이 생각하는 것 그 이상의 것을 느낄 수 있는 영화회화로~ 언제나 흥나는 영어와 함께하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